주메뉴 시작
내일배움카드
외국어
공통역량
직무역량
금융지식
OA/IT/디자인
자격증
PRO MBA
해커스 MBA
라이프
자기개발/돌봄
인문/교양
재테크/투자
비즈니스
리얼 비즈니스 영어
직급교육
리더십/소통
기획/사무
디자인/IT
마케팅/영업/CS
경영/인사/법무
경제/금융·보험/재무
법정교육
법정의무교육
안전보건교육
5대 의무교육
직무특화교육
공공기관교육
교육안내 및 자료
서비스소개
사업주훈련(고용보험환급)
국민내일배움카드 안내
학습안내
수강후기
역량강화 자료모음
실무 활용 무료자료
로그인
회원가입
학습문의
상담/고객센터
FAQ
공지사항
1:1상담
전화상담예약
기업교육상담
PC설정가이드
원격지원 서비스
해커스에바란다
홈
상담/고객센터
기업교육상담
기업교육상담
성함
옵션
비밀글
문의 유형
선택하세요
법정의무교육
안전보건교육
직무교육
5대의무교육
공공기관교육
어학
금융
자격증
출강문의
내용
기업 유형
선택하세요
중소기업
중견기업
대기업
기타
기업명
임직원 수
선택하세요
~50명
~100명
~500명
~1000명
1000명 이상
예상 교육인원
이메일
연락처
자동등록방지
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.
[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]
1. 개인정보 수집 이용 목적: 기업교육상담 절차 진행 및 문의사항 응대
2.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: 이메일 주소, 휴대폰번호, 상담내역
3. 개인정보 보유/이용 기간: 법령상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탈퇴시까지 보유 합니다. 단, 비회원이거나 상담시로부터 3년 이내 탈퇴하는 자의 경우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를 위해 3년간 보관합니다.
4.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/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. 단, 동의를 거부하시는 경우에는 기업교육상담이 제한됩니다.
동의합니다.(필수)
취소
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서
QUICK MENU
자주 묻는 질문
검색
총
12개
의 검색결과
테스트 동영상 재생시 음성이 나오지 않아요
테스트 동영상 재생시 음성이 나오지 않아요
테스트 동영상 재생시 음성이 나오지 않아요
학습장애
학습문의
고용보험환급
회원정보
학습장애
1
학습하기 버튼 클릭시 학습창 프레임만 노출되고, 강의 재생이 되지 않아요.
2
동영상 재생시 음성이 나오지 않아요.
3
학습 시 화면만 나오고 소리가 나오지 않아요.
4
학습진행을 하였는데 진도율에 변화가 없을 때, 어떻게 해야 하나요?
학습문의
1
수료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
2
시험결과는 언제부터 확인이 가능한가요?
3
시험응시 중 창을 닫았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?
4
시험응시를 꼭 해야 하나요?
5
시험 재응시(재시험)가 가능한가요?
6
제출한 과제를 수정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
7
과제는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?
8
동료와 같은 과정을 수강 중인데 시험 문제가 다르게 출제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?
9
과제를 꼭 제출해야만 하나요?
10
과제 점수는 언제쯤 확인 할 수 있나요?
11
학습기간을 연장할 수 있나요?
12
1일 학습 진도량이 정해져 있나요?
13
매일 정해진 시간에 학습을 해야 하나요?
14
차시 제한을 풀어주실 수 없나요?
15
수강 종료 후 과제제출이 가능한가요?
16
시험은 제한시간이 있나요?
고용보험환급
1
환급금은 언제,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2
기업수강신청(환급과정) 방법을 알려주세요.
회원정보
1
아이디/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.
2
휴대폰 인증은 왜 해야하나요?
3
회원을 탈퇴하고 싶어요.
4
휴대폰 본인인증창이 나오지 않아요.